eat

부산 경성대/부경대 연어 맛집, 센치르 (Sentir)

씬양 2022. 4. 24. 00:07

 원래 생연어를 좋아하는데, 갑자기 급 연어가 땡겨서 찾아간 곳!!

센치르는 생연어 요리가 유명하며, 대왕연어초밥이 주 대표메뉴이다. 

가게 안은 약간 어두운 듯 아닌듯 환한 조명은 아니었고, 인테리어도 나름 깔끔하게 잘 꾸며져 있어 데이트 장소로도 좋을 것 같다.

창가 쪽의 내부도 찍고 싶었지만 사람들이 다들 앉아서 식사 중이라 찍지 않음

(나는 누가 말도  없이 사진 찍는 걸 안 좋아해서 가게 내부는 잘 안찍음...ㅋㅋ)

저렇게 요리하는 모습이 살짝씩 보이는 구조이고, 음식이 빨리 나오는 편은 아니었다.

 

내가 시킨 건 2인 세트메뉴로,

'연어샐러드, 대왕연어초밥+대왕타다키연어초밥+연어사시미'로 구성되며, 가격은 35900원이다. 

(예전에 왔을 땐 이 가격이 아니었던 것 같은데, 연어 가격따라 가격이 변동되나봄)

연어샐러드를 먼저 맛보니, 상큼하게 짭쪼름한 드레싱과 샐러드가 잘 어우러져서 맛있었음 

 

그 다음 메인인 대왕연어초밥 !!!!!!!

일단 비주얼 마음에 들고요ㅎㅎ

연어 두께가 그렇게 두껍지도 얇지도 않았고, 일단 연어가 싱싱한 게 느껴졌음. 

비리거나 하지 않고 부드럽게 씹히더라

저 사진만으로는 크기가 잘 안 느껴질까봐 첨부ㅋㅋㅋ 숟가락보다 큰 사이즈

연어가 부드러워서 좋았으나 연어 밑의 밥은 그냥 그저그랬다. 

평소 구운연어보단 생연어를 훨~씬 좋아하는 편인데, 저 타다키초밥도 정말 부드럽고 소스랑 잘 어울리면서 맛있었음!

부드러운 게 당연하지만 정말 스르륵 씹혀서 귯~ 그래서 어느 게 더 맛있다고는 못 정하겠다ㅎ

사케동도 있고 파스타 같은 양식류도 있는데, 연어 자체가 맛있기 때문에 다른 메뉴들도 맛있을 듯

맛있는 생연어 요리를 먹고 싶거나, 데이트 하기 좋은 맛집 찾으시는 분들은 여기서 드셔보시면 좋을 것 같음!!!

 

광안리나 경성대 부경대 부근에는 연어 맛집이 많지 않기 때문에 이 쪽 부근에서 생연어 음식을 찾으시는 분들께 센치르 추천드려요~

 

- 영업시간 ) 매일 11:30 - 22:00 (15:30 - 16:30 브레이크타임, 21:00 라스트오더)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점심 마지막 주문 15시, 주차장X (유료주차장 이용)